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부안맛집 '돌쇠솥뚜껑 삼겹살'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전북 부안 채석강에서 실컷놀다가

맛집찾아 삼만리~

일행이 해산물을 선호하지 않아서

육식위주로 검색했는데

관광지에 해수욕장이라서 그런가 회밖에 없었다.

 

그래서 결국 부안군청까지 왔다

거리는 차타고 30분정도  관공서 근처라그런지 해산물말고 먹을거리가 적지않았다.

내가좋아하는 할머니맥주집도 있고 맛집이 많아보였다.

 

 

우리가 간곳은 돌쇠 솥뚜껑 삼겹살!

부안 맛집이라고 검색해보고 예약전화를 했다.

배가 무척 고팠기에 바로 먹으려고 예약ㅋ

 

삼겹살은 솥뚜껑에 굽고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정말 맛있다.

 

부안맛집 돌쇠솥뚜껑 메뉴판!

우린 성인 4명이서 김치삼겹살 4인분을 주문했다.

그리고 계란찜 두개!

 

부안 삼겹살 맛집! 돌쇠솥뚜껑삼겹살집의 밑반찬.

우리 동네에는 이런 상차림이 없을뿐더러 추가비용도 만만치 않게 붙는데

완전 만족.

 

고기가 두껍고 맛있다.

생채랑 배추김치랑 파김치를 구어먹으면 진짜 맛있음!!!

버섯도 맛있다.

 

 

네명이서 말도 없이 너무 맛있게 순식간에 먹고

대패삼겹살이랑 삼겹살 1인분씩 더 시켰다.

 

계란찜이 완전 샛노랗다.

계란탕보다는 약간 단단한 계란 찜 느낌.

계란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다.

나는 이런스타일의 계란찜 좋음!!

 

 

서비스로 주신 계란 후라이.

 오늘 계란 음청 먹는듯.

뜨거운 팬에 주시니까 예쁘고 맛도 좋다.

 

너무 돌쇠삼겹살 칭찬만 한다고 오해하실수 있는데

완전 내돈주고 먹은 내돈내산 후기.

사장님과 어떠한 대화도 없었음.

배불렀지만 오랜만에 솥뚜껑 삼겹살을 먹고 밥을 안비빌수 없기에

볶음밥 2개 볶고 맛있게 뚝딱.

배는 부르지만 볶음밥은 잘들어가네...

다이어트는 진짜 내일부터...

 

 

 

식당 내부는 요런느낌.

단체도 가능하고 부안에서 모임하거든 강추

고기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다.

부안은 관광지이기때문에 맛집  잘못가면 가격 폭탄.

 

오랜만에 인심좋고 맛있는 삼겹살집와서 옛날생각도 나고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먹었다.

 

 영업시간은 새벽 2시까지!

 

돌쇠솥뚜껑삼겹살

주소 전북 부안군 진성길21

전화번호 063-581-33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