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부여카페맛집 '우분트'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부여 롯데아울렛을 갔다가 다리가 왜이렇게 아픈지

 근처 카페를 급 검색.

프렌차이즈는 그만~~

개인카페를 가고싶어서 멀지않은곳에 우분트라는 카페를 찾았다.

다른 예쁜 카페도 많았지만 월요일에 쉬는곳이 꽤 많아서 제일 가까우면서도

월요일에 영업을 하는 부여예쁜 카페 우분트로 향했다.

 

우분트는 롯데아울렛하고 멀지않게 위치하고있다.

엄청 엄청 가까움!

 

작지않고 넓고 분위기가  한적하고 평화롭다.

회사를 안가서 그런가...

 

 

옆길이 출입문.

헥헥,,, 오르막길 은근 힘들다.

이번에 국내여행을 하면서 하루에 만보 이상씩 걸으니 먹어도먹어도 배가 고프다.

 

 

 

홀은 꽤 넓고 평일이라서 그런지 한적하다.

근데 조금 이상하고 낯선 냄새가 나서 '뭐지?'했는데

내코는 10분만에 적응.

편한 의자가 몇개 있어서 맘에 들었다.

얼마전에 의자 불편해서 조금 힘들었고.

나는 허리디스크 수술한적이 있어서

카페 갈때 의자가 얼마나 푹신할지 편할지를 중요하게 여긴다.

 

부여 맛집 우분트 주문하는곳.

 

 

 

우분트의 메뉴판!

오빠가 좋아하는 카페모카가 없어서 매우 실망했다.

어쩔수없이 나는 아메리카노와 오빠는 더치카푸치노로 했다.

우분투는 쌀국수 맛집이라고한다.

쌀국수와 커피... 너무 안어울리는데

그냥 쌀국수 끌릴때 와서 식사하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면 될듯.

뷰는

나쁘지않고 평화로운 마을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분이 그냥 좋다.

 

폴딩도어로 옆면이 오픈된곳에서 한적한곳 바라보면서 마시는 커피!

오빠는 리니지엠 한창... 휴

 

 

우분투

전화번호 010-8013-7477

주소 충남 부여군 규암면 오수리 224-1

영업시간 연중무휴 10:3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