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세종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요즘 핫한 양념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를 처음 가봤다.

우리 엄마는 이미 여러번 가서 완전한 명륜진사갈비 전도인이 된듯하다.

 

고운동 진리와 사랑의 교회 아래층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위치는 고운동으로 나오지만

종촌동에서 매우가까워서

거북이처럼 엄청 느리고 걷기 싫어하는 우리 엄마도 종종 가서 맛있게 먹고오는 세종시맛집이라고한다.

 

종촌중에서 5분 정도 걸어서 도착한 고운동 맛집!!

 

1인분에 13,500원이다.

너무 저렴해서 깜짝놀란 가격!!!

 

 

 

엄마랑 동생이랑 나 셋이서 오랜만에 모여서

갈비를 먹는게 얼마나 오랜만인지.

 

 

우리는 기름기 많은 갈비를 좋아해서.

퍽퍽해보이는 부위의 갈비가 오면 바꿔달라고 한다.

안그러면 버리게 되는데...

 

 

맘에 드는 부위로 바꿔서 열심히 구었다.

내가좋아하는 돼지 껍데기도 3000원주고 추가해서 구어먹었는데 돼지 껍데기 졸맛!!!!

너무 맛있다.

한번 굽고 판이 너무 타면 다시 굽지말고 판을 갈아달라고  당당하게 요청하자!!

 

음료 무한리필인 세종시 명륜진사갈비 너무 놀랍다.

음료시킬때 내가 싫어해서 눈치보며 한병으로 아껴먹는 우리 오빠가 완전 좋아할듯하다.

 

양파많이!! 마늘많이 !!!!

모두 무한리필!!! 무료!!!

'

4000원짜리 물냉면 시원한데 엄마는 별루라는데 나는 시원하고 맛있었다.

 

동생이 좋아한 2000원짜리 계란찜!!!!

이거말고도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맛이 없어서 실패....

 

여름에는 이렇게 먹고 아스크림 하나씩 물면 외식 끝!!!!

 단체 모임이나  동호회에 누구는 많이 먹고 누구는 적게 먹는데 돈 나눌때 곤란한적이 많았는데

여기오면 그런 고민은 없을듯하다. ㅋㅋ

 

한턱 쏴야하는 때가 오면 여기서 사야겠다!!!

 

고기도 부드럽고 연하고 저렴하게 너무 잘먹어서 진짜 엄지척을 올리고 갔다.

명륜진사갈비 세종고운점

전화번호 044-868-6818

위치 세종 고운동1749

영업시간 연중무휴 11:30~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