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세종한우맛집 '농부의한우' 솔직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주말에 늦잠 퍼질러지게 자고나서 왜이렇게 밥이 하기싫은지.

세종시 맛집을 찾아다니는데 보이는 농부의한우.

 

내가 좋아하는 정육점식당이다.

한우는 비싸기 때문에 정육점식당하면 신선하기도하고 퀼리티나 부위 내가 원하는대로 골라서 먹을수있기때문에

좋아하는편!!!

항상 한우는 명품한우를 가곤했는데

 

새로운 곳도 가보자하고 한 세종시 금남면 맛집 농부의 한우.

 

가는길이 그렇게 쉽지않다.

대전에서 세종오는 길목에 있다. 세종에서 가려면 대평리를 통해서 가야한다.

 

오후 3시경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비오는날 여유롭게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았다.

금남면 명품한우보다는 원래 사람이 적어서 순환율은 좀 모르겠지만 .

북적거리는맛집보다 한가하고 여유로운곳이 왠지 끌려서 농부의한우로 온게 아닐까.

 

정육식당이니까 고기를 사고.

첫판은 가격이 나가더라도 연하고 맛있는 부위를.

살치살로 겟!

5만원 조금 넘은듯하다.

 

 

 

 

명품한우처럼 고르자마자 계산안하고 나중에 한번에 할수있다.

 

상차림비는 1인당 3000원!

 

점심특선이 저렴하다.!!!

 종류도 많고  완전 기대.

 

세종시 금남면 한우맛집 농부의 한우의 홀 모습.

룸이 잘되어있어서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완전 강추!!

 

그리고 회식장소로 완벽한 조건!! 차량지원이 가능하다!!!

농부의한우에서는 픽업과 샌딩을 해준다.

새싹삼도 나오고 나름 나쁘지 않은밑반찬

 상차림비 가성비가 좋은듯.

아쉬운점은 쌈 종류가 한가지여서 아쉬웠다.

 

마블링이 완전 예술인 농부의한우 살치살.

 

핏기가 가시면 바로 먹어야하니 소량씩 구어서 냠냠!!

밑반찬으로 나오는 선지굿에는 선지양도 적지않고 맛있었다.

그래서 나중에 얼굴에 철판깔고 한번  리필요청했는데

다행히 선지도 듬뿍 주셔서 만족.

 

세종시 선지국 맛집인듯.

점심시간에 선지국밥 먹으로 와야겠다.

 

기름기 좔좔흐르는 살치살.

정말 맛있었다. 연하고 부드럽고.

 

 

아쉬운 마음에 추가로 구입한 꽃등심 저렇게 두덩이?에 오만원대!!

꽃등심은 살치살보다 더 쫄깃하지만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씹는맛이 있어서 오빠는 더 선호했다.

 

모듬버섯이 천원이길래 구입해서 내가 좋아하는 버섯물을 마셔줬다.

버섯을 뒤집어 구우면 엑기스가 나오는듯하나 . 알아보니 그냥 버섯물이란다.

 

 

 

농부의한우에서 마음에 들었던 선지국과.

 

오빠가 좋아했던 청국장.

진하고 가성비 짱이라고 밥한공기 뚝딱했다.

 

배터지게 먹고 칼로리가 높았던지 이날 하루는 한우한끼로 끝냈다.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자기전까지 배불러서 뿌듯했다.

 

세종시 소고기구이 전문점

농부의 한우

전화번호 044-866-1181

주소 세종시 금남면 발산리 321-1

연중무휴 11:00~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