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취향저격, 이색카페 '고복저택'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도나의 맛집] - [세종카페] 고복저수지 '그대있음에'

 

[세종카페] 고복저수지 '그대있음에'

날씨도 화창하고 너무 좋은데 코로나때문에 집콕이라니... 5월 유럽여행때문에 불안해서 기분도 꿀꿀... 그래서 토요일을 맞이하여 세종! 조치원! 고복저수지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정말 얼마안된, 많이 알..

iamdonna.tistory.com

지난주말에 답답함에 고복저수지로 드라이브나왔다가
카페 그대있음에가서 완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이번주도 카페투어!

 

 


커피에 돈쓰는거 아까워하는 나! 이지만

날씨가 엄청나게 좋았어요!
집에 박혀 있다가는 우울증으로 죽을거같기에
야외카페를 찾아봤습니다...

 

네비에 고복저택이라고 치면 나와요!!
주차장이 넓어서 어렵지않게 주차를 했어요!
차가 엄청 많아서 후덜덜 했습니다.

다들 집콕하시는게 아니였나바요...;;

 

아기자기한 고복저수지 예쁜카페 고복저택 내부!
우선 주문부터 했어요!

세종시 예쁜카페 '고복저택'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그렇게 다양한건 아니지만
있을건 다 있는거같아요.
아쉽게도 카페모카만 먹는 오빠는
비슷한 모카크림라떼로 대체했습니다.

 

 

요즘이 딸기철이라 딸기가 있는 디저트가 많아요!

고복저수지 드라이브하다보면 이렇게 빈백이랑 자리 있고 여유로워보이는 카페가 보여서 가보고싶었는데
바로 여기!
야외 카페입니다!
밖에는 애견동반 카페인거같아요.
강아지가 많이 있었어요.


코로나19에 카페 조금 양심에 찔렸는데
밀폐된곳이 아니라 야외카페도 준비돼 있어서 한결 좋아요!

 고복저택 내부카페에서 정말 놀랬던건
화려한 조명과 예쁜 그림들이에요.
잔잔하지만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조명이 있어서
알마나 예쁜지 몰라요!
곳곳에 있는 그림들도 얼마나 이쁜데요!

결국 밖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안으로 이동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모카크림라떼랑 유자요거트스무디가 나왔습니다.
너무너무 예쁜데
양이 적어요.
그치만 맛도 있고 아껴서 조금씩, 오래 마실거에요~^^

이렇게 다리 쭉펴고 아늑하게 수다떨고 왔습니다.
세종시 데이트코스로 완전 강추!
대신 사람이 많으니 소개팅이나 썸 타는 이성과 가는건 비추!
편안한 사람과 여유를 누리고싶으면 가보세요!
고복저수진 인근에 예쁘고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이 생겨서 세종시 주말마다 가볼곳이 많네요!!!

 유럽풍 복고카페 고복저택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올려두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