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생활 & 취미

리니지M 중독자 현질 확인법!!!

728x90
반응형

 

 

 

예비신랑의 최대단점은 바로 리니지M 중독자라는거!!

 

해외여행을 갈때, 숙소를 정할때도 와이파이가 잘터지는지,

리니지엠을 플레이 할 수 있는지 중요 고려사항에 둬요.

 

리니지엠 때문에 정말 많이 싸웠어요.

 

제가 리니지엠이 싫은 이유는

1. 게임을 하루종일 틀어논다.

2. 나랑 있어도 정신은 리니지엠 화면을 보고있는듯하다.

3. 엔씨소프트에서하는 리니지엠 이벤트에 관해 열심히 외운다. (이벤트명, 혜택, 시간 등등)

4. 내가 부르는 소리는 잘 못들어도 리니지M 캐릭터가 부르는소리는 기가막히게 잘듣는다

5. 나 기분좋을때 살살 캐시 요청을 한다.

6. 나랑놀때는 10시만 돼도 피곤하다고 하더니 게임할때는 밤을 샌다.

  등등 매우 많다!!

 

 

 

 

 

제주도 여행가서 게임하는 중독자

 

놀러가서 카페가서 차마시자고하면

그건 바로 nc소프트에서 이벤트하는 시간입니다.

 

 

속초가서 리니지하는 중독자

 

 

 

 

 

 

그래도 게임에 현금 안넣어서 다행이다 여기면서 봐주고는 있는데

 얼마전에 리니지엠 중독자의 가방에서 필요한거를 꺼내다가 이상한 카드를 발견했어요.

이건 백프로 현질하는거다 !!! 삘이 팍 와서.

엄청나게 혼냈습니다.
무과금이라고 큰소리 뻥뻥 치더니...

 

십만원이라니

저에겐 큰돈인데 리니지엠에서는 엄청 작은 금액이라고 봐달라고하네요.

엄청 작은 캐시로 여겨지면 뭐하러 현질을 하는지...

 

그래서 남자들 게임 ( 엔씨소프트- 리니지엠) 현질, 캐시 했는지 간단히 확인하는법을 보여드릴게요.

 

 

 

우선 게임을 할때

오른쪽 상단에 상점이 있을거에요.

 

 

 

상점을 들어가세요.

 

 

 

위에 M으로 표시된게 머니의 약자인듯해요.

10만원 충전해서 쓰고 16천원 쯤 남았나봐요.

여기에 십원라도 있으면 캐쉬를 했다는 흔적이겠죠.

 

간단히 이렇게 확인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다음은 조금더 연구해볼게요.

캐쉬를 아예 끊는 방법까지도요.

 

+인강 듣는다고해서 탭을 선물했더니 인강은 한번도 안보고 게임하고

유튜브로 만만이영상이나 리니지엠 게임 게시물만 보네요... 망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