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세종카페 '루떼'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당미소가서 버섯전골을 맛있게 먹고

돌아가는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씩 했어요.

근처에 카페가 많지 않아요.

 

그냥 바로 옆에 있는

아름동 카페 루떼라는 곳에서 했어요.

 

 

 

 

세종시 카페 루떼 메뉴판이에요.

 

분위기는 기대 할만큼은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그냥 한잔테이크아웃해서 마시기 좋은거같아요.

 

홀은 무척 작아요.

그래도 단체용 테이블은 하나 크게 있었어요.

저는 딸기 주스를 주문했는데 ...

너무나 냉동딸기의 맛이 강해요.

표현은 못하겠는데 딸기맛이 안느껴져서 다들... 좀.. 후회를 했어요.

 

 카페 루떼 딸기주스는  제취향이 아니에요;;..

그냥 아메리칸노만 마시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