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도가네, 고복저수지 매운탕 맛집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시간에 다녀온 음식점은 바로 고복저수지맛집으로 유명한 도가네매운탕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유명했는데 확장이전을 했더라고요.

많이 넒고 주차공간도 꽤 좋았습니다.

 

도가네 매운탕

주소는 세종 연서면 도신고복로 585 으로 네비찍고 가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44-863-0333

영업은 매일 10:30~20:30 입니다.

 

 

 

 

 

도가네 홀은 이렇습니다.

 꽤 많은 자리가 있어요.

 

 

 

 

그치만 저는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작은 룸부터 큰 룸까지 잘 되어있어서

세종시에서 회식장소 , 모임 장소로 괜찮을거같아요.

 

 

 

도가네 메뉴판입니다.

저는 5명이서 가서 메기매운탕 중+ 메기매운탕 소+ 참게 추가2 이렇게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을 하고가서 바로 나온 매운탕

여기가 세종시 매운탕 맛집이래요.

 

 

참게추가 만원인데 두마리 넣어줘요.

한마리에 오천원이면 꽤 비싼대

수입산이 아니고 냉동이 아닌 생물 참게라서 비싸다고하네요!

 

 

밑반찬이 짜지않고 정갈해서 다들 좋아했습니다.

조금 보글보글 끓여서 메기랑 야채를 떠먹었습니다.

도가네 정말... 맛있더라고요.

메기매운탕 맛집이에요.

저는 오래도록 세종시 강산매운탕만 갔었는데 도가네도 정말 맛있습니다.  

참게가 일반 꽃게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먹을게 별로없고

자칫하면 이가 부러질수 있는데

 

등껍질에 있는 붉은 알을 수저로 긁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한주먹씩 밀가루 반죽을 주는데

한명이 장갑을 껴서 수제비를 뜯어야하는데 이게 좀 귀찮습니다.

재밌을수도있는데 저는 이제 이런거 재미가 없나봐요.

집에서 살림을 해서그런가봐요.

수제비는 얇게 뜯어서 빠르게 넣어줘야 맛있어요.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맛있게 먹고 고복저수지 카페에서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다가오는 봄을 느끼고 왔습니다.

고복저수지에 예쁜 카페들이 많으니 식사만하고 가기는 너무 아쉬워요.

[도나의 맛집] - 취향저격, 이색카페 '고복저택' 다녀왔어요!

 

취향저격, 이색카페 '고복저택' 다녀왔어요!

[도나의 맛집] - [세종카페] 고복저수지 '그대있음에' [세종카페] 고복저수지 '그대있음에' 날씨도 화창하고 너무 좋은데 코로나때문에 집콕이라니... 5월 유럽여행때문에 불안해서 기분도 꿀꿀... 그래서 토요일..

iamdonna.tistory.com

[도나의 맛집] - [세종카페] 고복저수지 '그대있음에'

 

[세종카페] 고복저수지 '그대있음에'

날씨도 화창하고 너무 좋은데 코로나때문에 집콕이라니... 5월 유럽여행때문에 불안해서 기분도 꿀꿀... 그래서 토요일을 맞이하여 세종! 조치원! 고복저수지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정말 얼마안된, 많이 알..

iamdonn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