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보정동맛집 스시센 메뉴추천 및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모처럼 가족과 함께한 외식.

보정동 카페거리를 갔다.

항상 가던 초밥 맛집 홍초밥으로 갔는데

재료 소진...

[도나의 맛집] - [용인맛집] 홍아저씨 초밥 완전 강추!

 

[용인맛집] 홍아저씨 초밥 완전 강추!

완전 맛집 내가 한때 죽전에 살았을때 자주먹으로갔던, 친구가 놀러오면 항상 데려갔던 보정동카페거리 맛집이다. 여기는 바로 홍아저씨 초밥! 보정동 카페거리골목에 있다. 주차는 앞에 1-2대 �

iamdonna.tistory.com

 

 

 

 

하는수없이 보정동카페거리 스시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스시센.

 

 

스시센도 보정동 맛집인듯하다. 사람이 많았다.

입구에서 본 스시센 메뉴판.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은 없을듯하다.

 

용인 초밥맛집 스시센에는 이렇게 바로 먹을수도 있고.

 

 

이렇게 먹을수있는 자리가 있다.

 

스시센의 메뉴판이다.

저녁이라 런치메뉴는 못먹는다.

 

 

 

 

우선 주문한 모듬초밥 2인!!!

 

그리고 엄마가 좋아하는 활어회 덮밥.

초밥은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회덮밥은 확실히 홍초밥이 더 맛있다.

야채의 구성과 회의 종류도 다르다.

 

 

 

 

면 킬러 동생은 새우튀김우동을 먹고.

기본으로 나오는 죽도 매우 맛있어서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다.

 

부족해서 하나 더시켜먹은 특선초밥.

우니초밥도 있고 오분자 초밥? 미니전복초밥도 있고 맛있었다.

 

우니는 내가꼭 먹고

전복은 오빠가.

 

 

 

 

우니랑 전복초밥이 있으니 초밥의 퀄리티가 갑자기 급상승...

 

추가로 또 시켜먹은 우동.

 

 

스시센음식사진을 테그해서 sns에 올려주면 감자고로케를 준다고해서 올렸는데

고로케가 진짜 맛이 너무 없어서 한입먹고 다남기고 사진 다 내렸다. ㅎㅎ

 

고로케는 별루지만...

스시는 진짜 맛있었던 곳.

보정동은 초밥이 다 맛있나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