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생활 & 취미

인공수정 1차/ 세번째 내원 / 세종 트리니움

728x90
반응형

[도나의 생활 & 취미] - 인공수정 1차/두번째 내원/ 세종 트리니움

 

인공수정 1차/두번째 내원/ 세종 트리니움

[도나의 육아] - 인공수정을 시작하며 / 세종 트리니움 인공수정을 시작하며 / 첫 내원 / 세종 트리니움 인공수정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의학의 힘을 빌리기로 마음먹은 후로 임신을 위한 방법은

iamdonna.tistory.com

 

 

2022년 5월 20일

 

전날인 19일에 부부관계를 하고 내원을 했다.

트리니움은 과배란때도 하는건데 부부관계를 하고 다음날 내원을 하면

질 초음파를 하고 질액을 조금 채취해서 현미경으로 확대해서 보여준다.

그러면 거기에 정자가 있다!!!!

움직이는 정자일수도 있고 죽어있는 정자일수도 있고

아예정자가 안보일수도 있고.

 

 

내남편은 정자상태가 안좋아서 그런지 지난 세달동안 본적이 한번? ㅋ

그것도 한마리. 반가워서 인사 했었지...

이번에도 한마리...

그동안 아르기닌이랑 남성 영양제를 얼마나 먹었는데.

혹시 이아저씨가 까먹고 안먹은게 아닐까?

 

다음날이 인공수정이여서 안내를 받았고

배란촉진제인 오비드렐을 맞았다.

 

 

세종 트리니움에서 인공수정을 하며 세번째 방문 비용,

69,900원- (난임지원금 16,920원)

총 52,980원     (오비드렐이라는 베란촉진제가 완전완전 비급여인듯...)

 

누적 123,53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