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생활 & 취미

인공수정1차/ 다섯번째 내원(검사결과, 종결)/ 세종트리니움

728x90
반응형

[도나의 생활 & 취미] - 인공수정 1차/ 네번째 내원(인공수정 당일) / 세종 트리니움

 

인공수정 1차/ 네번째 내원(인공수정 당일) / 세종 트리니움

[도나의 생활 & 취미] - 인공수정 1차/ 세번째 내원 / 세종 트리니움 인공수정 1차/ 세번째 내원 / 세종 트리니움 [도나의 생활 & 취미] - 인공수정 1차/두번째 내원/ 세종 트리니움 인공수정 1차/두번

iamdonna.tistory.com

 

2022년 6월 4일

 

인공수정을 한지 이주가 지났다.

2주동안 질정도 아침저녁으로 넣고

프롤루텍스도 하루에 한번 일정한시간에 맞았다.

맞아본 주사중에서 제일 아팠던 프롤루텍스...

니가 바로 돌주사인거냐...

아마도 인공수정이나 체외수정의 일반과정에서는 프롤루텍스가 가장 아프지 않을까??

맞을땐 안아픈데 맞고나면 그다음날 아침까지 뻐근하고 뭉치는게 바지를 못입을정도.

 

암튼 트리니움 이종표원장님의 대기를 기다리는데

전에 내 혈액검사에서 갑상선수치가 높게 나왔다며

갑상선기능 저하...

트리니움 내과로 안내를 받고 진료를 보고  인공수정 피검을 했다.

수치는 0.1

아니 이건 무슨 수치인가 정말 수치다수치...

질정이랑 프롤루텍스 2일치가 남았는데 다 중단했다.

 

 

원장님 진료를 보러 들어가서 바로 그냥 시험관으로 하고싶다고 말씀드렸고

알겠다고 하셔서 시험관관련 진단서를 받았다.

그래야 난임지원금 신청을  체외수정으로 다시 신청할수 있기 때문이다.

 

역시 인공수정은 할필요가  없었던듯하다...

아까운 내 한달.

 

난임지원금은 시술일이 몽땅 털어써서 0원으로 이번 진료비는 모두 자부담을 해야했다.

슬푸다.

 

 

세종 트리니움에서 인공수정 비용

(진료및 피검) 20,182원 +  (갑상선관련 내과) 6,236원  +  진단서 비용 20,000원

 

총 46,400원 (10원미만 절삭)

 

누적  295,12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