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세종시 곱창맛집 '대박곱창'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하는 식당은 제가 세종시에서 제일좋아하는 곱창구이집이에요.

졸맛졸맛!!

곱창고나 이런 저렴하게 곱창을 먹을수있는 곳이아닌,

곱이 실하게 들어있는 국내산 한우곱창집이에요.

 

바로 대박곱창입니다.

 

대박곱창 메뉴에요.

가끔은 장사가 너무 잘돼서 곱창단품으로 안되고

모듬만 될때가 많았어요.

추가주문도 안되고...

 

 

오늘은 회식으로 대박곱창을 갔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해서 자리 확정을 했어요.

안그럼 요즘처럼 날이 풀리고 기름칠하기좋은날에는 줄서서 먹어야해요.

 

그리 맛이 있지는 않았던 순두부찌개에요.

오늘은 곱창을 배불리 먹어야하니까 딱 한입만 먹고 기다렸어요.

그런데 엄청~어엄~청 오래걸리네요.

 

그래서 나오면 바로 추가 주문해야겠다 생각하며 기달렸어요.

한 30분은 넘게 기다린듯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개인마다 주는 콩가루 옆에 있는 소스에 매운고추 달라해서 잘게 썰어 넣으신다음

곱창이랑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에요.

곱창이 조금 느끼하고 기름질수있기 때문에 완화시켜주는 고추가 딱이에요.

 

모듬 4인분이에요.

나오자마자 추가 주문을했어요.

 

 

직원이 직접 하나하나 구어줘서 단체로 갔을때는 완전 편하고 좋은데

남친이랑 가거나 친구랑 갔을때는 아무말도 없어져서 심심하고 조금 분위기가 굳더라고요 ㅎㅎ

양도 맛있고 안맛있었던게 없었어요.

모두모두 맛있었어요.

 

바로 주문했는대도 15분은 기다렸어요.

모두 굶주려있어서 10분만에  첫번째판을 순삭했거든요.

곱창3인분에 염통1인분.

 

으아.. 또먹고 싶어요...

 

 

 

 

 

양과 막창도 2인분씩 더 먹었어요.

양은 질겨서 못먹는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너무 익히지않고 살짝만 익혀서 먹으니까 쫄깃하고 정말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곱창과 양& 막창을 ...

너무 먹은거같죠...

 저는 다이어터인데 진짜 한숨입니다.

이렇게 기름진거 먹을때는 키토산을 먹어줘야 하는데

또 이럴때는 잊고 두고왔습니다.

키토산....

 

간혈적단식을 오늘부로 시작한다치고 내일은 굶으면 어찌 되겠죠...

 

세종 대박곱창

044-867-9266

세종 새롬중앙로 62-15

매주 일요일 휴무

16:00~24시까지 영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