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오창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친구가 알려준 택이네조개전골

처음은 세종시 도담동에 있는 택이네조개전골로 가서

만족만족 대만족!!!

 

톰도 조개를 좋아해서 청주에 가서 볼일을 보다가

택이네 조개전골집을 검색해봤더니

 많다.

청주에도 3곳이 넘는다.

 

 

 

 

 

북적이는 곳 피해서 또 제일 가까운 택이네 조개전골집이 오창점이였다.

 

주차하고 바로 들어갔다.

 

 

조개전골, 조개칼국수 전문

택이네 조개전골 오창점

전화번호 043-215-8596

영업시간 매일11:00~23:00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61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판이다.

메뉴와 가격은 지점마다 모두 같은듯하다.

도담동으로 갔을때도 같았다.

 

나는 톰과 두명이서 조개전골 2인(3만9천원)을 주문했다.

밑반찬은 거창하지 않지만

겉절이 맛있다.

칼국수에서 제일 중요한 반찬 겉절이.

두둥.

한번 본적있지만 또 놀랄 만한 사이즈의 대형 냄비 옆으로 크기만 컷지

냄비 속이 깊지는 않다.

 

한테이블당 한접시씩 나오는 튀김

바로 갓 튀겨나와서 맛있었다.

따뜻하고.

냄비를 줄때 타이머도 주는데

10분인가? 시간이 맞추어져있고

시간이다되면 오픈!!!

 

 

 

 

 

내가 얼마전에 택이네조개전골을 도담점에서 먹었는데 아기전복도 3개나 있고

소라도 3개나 있었는데 오창점은 소라를 발견하지못했음!!

체인이긴하지만 세종점이 양이 더많고 종류도 다양한거같아서

다음부터는 세종점으로만 가야겠다.

(조개는 기온에 따라 수급되는 종류가 달라서 차이가 있을수있다고 한다.)

 

+완전 내돈주고먹은 주관적인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