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맛집

양평해장국맛집! 선지 짱많이 넣어주는 곳!

728x90
반응형

얼마전 주말에 짬내서 다녀온 양평!

양평에는 아빠가 계시는데

 매년 이맘때쯤에는 두릅을 채취하러 가요!!

 양평은 물맑고 공기가 좋아서 

두릅도 완전 질이 좋죠!

 

 

그래서 양평에 저렴하게 나온 땅도 오래전에 사두었어요.

거기에 나오는 두릅은 모두 내꺼!!!!!

아주 오래전부터 양평 초입에 있는 황소 양평해장국집을 가곤했어요.

양평은 해장국이 유명한가봐요.

 

양평해장국집이 전국팔도에 많아요.

양평맛집 양평해장국 메뉴에요.

다양하지는 않지만

이런 가게는 순환률도 좋고 대표 메뉴가 딱 있다는거!!!

 

정말 좋아요.

 

톰이랑 저는 양평해장국 2개!!!

오래 기다리지않고 바로 나왔어요.

반찬이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부부신데 완전 친절하시고 유들있게 주시더라고요.

 

여긴 정말좋은게 선지가 무한리필이라는점!!!!

 '선지 더 주세요' 부담없이 말하면 바로 선지 대량 투척~

 

 

8000원에 선지 원없이 먹고왔습니다.

더 맛있게 먹으려면 옆에 비치되어있는 고추기름을 조금 섞어 먹으면 좋은데

 

전 첫끼라 조금 건강하고 부담없이 먹으려고  안섞었어요ㅎㅎ

 

 

 

 

 

황소양평해장국

경기 양서군 양서면 경강로1176

031-773-8622

매일 06시~23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