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의 생활 & 취미

시험관 동결 1차/ 동결을 시작하며/세종 트리니움

728x90
반응형

[도나의 생활 & 취미] - 시험관 신선 1차/ 다섯번째 내원/ 난자 채취후 결과/ 세종 트리니움

 

시험관 신선 1차/ 다섯번째 내원/ 난자 채취후 결과/ 세종 트리니움

[도나의 생활 & 취미] - 시험관 신선 1차/ 네번째 내원/ 난자채취 당일 / 세종 트리니움 시험관 신선 1차/ 네번째 내원/ 난자채취 당일 / 세종 트리니움 [도나의 생활 & 취미] - 시험관 신선 1차/ 세번

iamdonna.tistory.com

 

2022년 6월 29일 

28일에 생리가 시작했다.

 

시험관은 생리2일차에 내원하면 되는데

내원날까지 난임부부 정부지원금 대상자라면

신청을 마쳐서 통지서를 받아가야한다. 

 

나는 사실혼이라 난임지원금 신청하는게 조금 번거롭기때문에 바빴다. 

또 휴직자라 회사에서 재직증명서랑 월급명세서?도 받아야한다. 

집에 스캔기 이런게 없는 관계로 세종시 보건소에 방문해서 20분만에 처리 완료!

 

 

생리시작하자마자 트리니움에 전화를 해서 29일에 내원하겠다고 예약을 하고.

29일 내원했다. 

예약을 했지만 시간대로 예약하는게 아니라 오는순으로 대기... 트리니움은 매번 느끼는거지만 대기하다가 성격 더러워질판.

 

팁이라면 예약하고 1층에 카페가서 편히 쉬다 가시길. 트리니움은 의자도 불편!!

 

 

암튼 지난번에 난자를 채취해서 동결을 시켰으니 이번차수에는 동결만 할 예정이다. 혈액순환을 위해 아스피린과 프로기노바라는  에스트로겐 약을 복용해서 자궁내막의 두께가 충분해졌을때 이식한다고한다.

 

세종 트리니움에서 시험관 동결 첫번째 방문하여 복부초음파로 내 난소가 돌아왔는지..(지난번에 과배란으로 채취했기때문에..)자궁도 한번 보고 오마프원 그 하얀 콩주사 수액과 아스피린 프로기노바 처방을 받았다. 역시나 채혈도...

 

 

 

 

세종 트리니움에서 시험관 동결 1회차 방문 비용은

 

131,700원- (난임지원금 감액 50,490원) = 81,210원약값 12,290원총 93,500원

 

누적 93,500원

 

728x90
반응형